1월8일 잉글랜드리그컵축구분석 맨유(홈)vs맨시티 FC > 스포츠분석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분석

1월8일 잉글랜드리그컵축구분석 맨유(홈)vs맨시티 FC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분석왕 작성일20-01-07 18:35 조회418회 댓글0건

본문

맨유는 직전 FA컵 울버햄튼전에서 0대0 무승부로 이날 경기에서는 사실상 2군 라인업을 내보냈던 맨유다. 추후 FA컵 재경기로 인한 2차전 일정이 잡혀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그린우드, 마타, 제임스, 타이트 총, 맥과이어, 린델로프 등이 출전했던 맨유인데, 주전급 선수들 마샬-린가드-래쉬포드,완-비사카, 프레드 등은 벤치에서 출발하거나 라인업에 들지 않으면서 체력적인 안배 및 휴식을 부여했다. 프레드, 래쉬포드, 달롯은 후반 교체로 투입됬다.맨유는 맨시티 상대로 올 시즌 원정에서 1대2로 승리한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홈경기를 준비 할수 있다.

맨시티는 최근 3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EPL에서 셰필드와 에버턴을 잡아냈으며 FA컵에서는 포트 베일 상대로 4대1로 대승을 거두었다. 그러나 맨유 원정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원정으로 떠난다는 점은 부담일 수 있는 맨시티로 보여지고 있다. 수비에서 존 스톤스가 복귀하였지만 안정감을 크게 가져다줄 선수는 아니며, 최근 경기내용에서 실점을 꾸준히 기록한 맨시티이고 득점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냈다.물론 케빈 더 브라위너와 가브리에우 제수스의 공격력이 준수하지만 경기마다 기복이 약간 있다는 점이 걸림돌이다. 그외에도 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의 폼이 시즌 초보다 떨어져있다.

양팀의 최근 5번의 맞대결을 살펴보면 맨시티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기는 접전을 가졌던 경기로 보여지고 있다. 이번 카라바오 컵 리그컵으로 불리고 있는 컵경기에서 양팀은 사활을 걸고 있는데, 최근 맞대결에서 맨유가 승리를 기록한점을 감안하면 이번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가 쉽게 밀리지는 않을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렇다면 최근 맞대결에서 고려하면, 양팀은 다득점 경기로 진행될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맨유 1.5 플핸 승, 맨유 2.5 오버를 각각 추천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0
어제
64
최대
116
전체
21,126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대표자: 박원근
업체명:용강동물병원
사업장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동 337-41 대흥빌딩1층
이메일:wchczzkb8ilqa@naver.com
전화번호:02-224-8742
사업자번호:105-17-41513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